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환영 인사

군포시의회 의장 이길호 사진
성실 겸손의 진실한 의회 언제나 시민이 우선인 군포시의회입니다.

군포시의회 청소년 의회는 청소년 어려분에게 항상 열려있습니다. 이곳에서 궁금증을 풀어보세요!

군포시의회 의장 이길호

사랑하는 4만3천여 군포시 청소년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9대 군포시의회 전반기(2022. 7. 1.~2024. 6. 30.) 의장 이길호입니다.

먼저 누리집을 방문해 준 여러분의 군포시의회에 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지금 환영 인사를 읽고 있는 청소년 여러분은 군포시의회를 더 알고 싶고, 친해지고 싶은 마음으로 누리집을 찾아준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마음에 조금이라도 보답하려는 마음으로 ‘군포시 청소년 의회’ 페이지를 정성껏 운영하고 있으니 ‘의회 소개’, ‘숙제도우미’, ‘다른 나라 의회’ 등의 게시판에서 필요한 정보를 모두 찾길 희망합니다.

이 밖에도 군포시의회는 청소년 여러분을 위해 의회 견학, 모의 의회, 일일 명예 교사 등 다양한 의정 체험활동도 운영(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군포시 미래의 주역이자 보물인, 청소년 여러분!

제9대 군포시의회는 언제나 ‘시민들께 가장 유용한 정책이 무엇인가’를 판단의 기준으로 삼아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성실․겸손의 진실한 의회’를 표방하며 항상 시민의 곁에서, 시민의 삶 속에 먼저 다가가 낮은 자세로 시민 목소리를 들으려 노력 중입니다.

군포시의회는 여러분의 믿음직한 친구이자 동료, 앞서 어려움을 헤쳐 나가 신뢰받는 선도자가 되겠습니다.

군포시민과 함께 군포시가 더 행복한 도시로 도약하는 시대를 열어나가려는 제9대 군포시의회를 늘 지켜봐 주고, 동행해 주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군포시의회에 보내주는 애정에 감사드리며, 하려는 모든 일에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